본문 바로가기
느낌있게 찍고 싶다

[사린이의 성장일기] 꽃 /느낌있게 찍고싶다 / 씀바귀

by 필팍 2022. 7. 12.

언제부터인가 꽃만보면 핸폰을 들이대곤했다.
그러나, 찍고보면 꽃의 증명사진일뿐 뭔가 느낌이없다.
그러던 어느날, 거래처 사장님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다가,이 분이 재야의 숨은 고수사진가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어떻게 찍어야 느낌있게 찍을 수 있을까요?" 그분왈 "무조건 많이 찍어봐"
그래야 어느 각도에서 잘 나오는지 찿을 수있어, 이때부터 며칠동안 틈나는 대로 꽃을 찍어,마음에 드는 것을 몇장 추려서 보여드렸고,아래 씀바귀사진으로 칭찬을 들었다.

씀바귀꽃

문제는 어떤 조건에서 찍었는지 몰랐다는것이다.
.
.
#씀바귀꽃
#순박함

댓글